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5
연예

MC그리, 이루펀트 콘서트서 '열아홉' 첫 라이브 무대

기사입력 2016.05.20 08:2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래퍼 MC그리가 오는 21일 언더그라운드 힙합팀 이루펀트의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나서며 자신의 데뷔 싱글 '열아홉'의 공식적인 첫 라이브 무대를 가진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MC그리가 소속사 선배인 이루펀트의 콘서트 무대에 게스트로 서며 데뷔 이후 첫 라이브 공연을 가질 예정이다"고 20일 밝혔다.
 
이루펀트 멤버 마이노스는 MC그리가 래퍼로 데뷔하기 전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준 MC그리의 랩선생님으로 알려졌다.
 
MC그리는 지난 18일 자신의 첫 데뷔 싱글 ‘열아홉’을 발매하자마자 음원 차트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이번 공연을 통해 보여질 MC그리의 새로운 모습에 대해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국 힙합을 대표하는 베테랑 힙합 듀오 이루펀트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전국 투어 콘서트 ‘Flow-er’를 진행 중. 지난 4월30일 대구를 시작으로 5월 8일 부산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쳤으며, 오는 21일 마지막으로 이번 서울 공연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번 피날레 공연에는 MC그리 외에도 버벌진트, 피타입, 크루셜스타, 김필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대거 참여한다. 공연은 21일 오후 7시 서울 상상마당 라이브 홀에서 진행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브랜뉴뮤직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