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0:46
연예

송재림, 백진희와 인간 소녀띠 만들기 동참 '훈훈'

기사입력 2016.05.13 15:17 / 기사수정 2016.05.13 15:17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송재림이 12일 플랜코리아와 에버랜드가 함께 진행하는 ‘여자아이들의 꿈 응원하기 인간 소녀띠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플랜코리아 홍보대사인 배우 송재림과 백진희가 참여해 ‘Because I am a girl’ 글로벌 캠페인을 알리고 ‘인간 소녀띠’ 만들기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홍보했다.

‘여자아들의 꿈 응원하기 인간 소녀띠 만들기’는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의 교육받을 권리를 지지하고 그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의미이다.

현장 홍보를 통해 4시까지 장미원으로 모인 사람들은 함께 지구촌 여자아이들을 응원하는 ‘인간 소녀띠’를 만들었다.

송재림과 백진희를 비롯해 인도네시아, 베트남, 인도, 필리핀, 미얀마 등 세계 각국에서 온 플랜 인터내셔널 직원 및 플랜코리아 직원, 플랜코리아 후원자, 대학생 봉사단, 현장 홍보를 통해 모인 인원 등 총 100여 명 등 각계 각층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였다. 

에버랜드에서는 이날 홍보를 통해 모인 사람들의 숫자를 계수해 모인 인원만큼 후원금을 전달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에버랜드에서 전달한 후원금은 플랜코리아를 통해 개발도상국 여자아이 위생용품 지원을 위해 사용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SM C&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