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5년 만에 솔로 출격을 앞둔 손호영을 향한 신·구 아이돌의 특급 응원 영상이 화제다.
13일 솔로 컴백을 앞둔 손호영을 향한 전, 현직 대세 아이돌의 응원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손호영이 속한 국민그룹 god를 비롯해 엠블랙 미르, 여자친구, 세븐틴 등이 등장해 한마음 한뜻으로 손호영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god 리더 박준형은 "5월 23일에 뭐가 오지? 손호영의 솔로앨범. 많이 다운로드 하셔서 들으세요"라며 유쾌한 메시지를 보냈고, 윤계상은 "호영이가 23일 5년 만에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 좋은 음악으로 좋은 결실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나도 23일 0시에 다운로드해서 들을 테니 여러분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힘을 보탰다. 이어 손호영에게 "뒤에서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좋은 음악 부탁한다"는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니안은 "드디어 호영이의 새 앨범이 나온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는데, 긴 시간만큼 좋은 곡으로 돌아올 거라고 믿는다"며 "손호영의 음악과 목소리는 지치고 힘들 때 '비타민' 같은 존재다"라고 손호영의 매력을 어필했다. 막내 김태우는 "우리 호영이 형이 5년 만에 새로운 앨범이 나온다. 23일 0시에 내가 다운 받을게"라며 힘을 보탰다.
또한, 후배 아이돌 가수들도 응원 릴레이에 동참하며 선후배 간의 훈훈한 정을 과시했다. god 열혈팬으로 알려진 엠블랙 미르는 "나의 마음속의 히어로이자, 롤모델인 호영이 형이 5년 만에 솔로 앨범이 나온다고 한다. 앨범은 꼭 구매하셔서 소장하시기 바란다"며 열혈팬다운 진심어린 응원을 전했다.
그룹 여자친구도 손호영의 매력 포인트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살인적인 눈웃음”을 꼽으며, “눈웃음 한번이면 10대들도 쓰러뜨릴 수 있으실 것이다”라며 환호했다. 세븐틴 역시 “연습생 시절부터 god 선배님의 노래 커버도 많이 하고 앨범을 기다려왔다. 컴백 너무 축하드리고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손호영은 23일 0시 새 앨범을 발표하며 5년 만에 솔로가수로 컴백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mmo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