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6:59
연예

'우결4' 조타♥김진경, 첫 만남 공개…참 좋다

기사입력 2016.05.13 07:53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조타와 김진경의 첫 만남이 포착됐다.

13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측은 새 커플로 합류한 매드클라운 조타의 첫 촬영 장면을 공개했다.

사진 속 조타는 블랙슈트에 보타이로 포인트를 줘 ‘웨딩룩’을 완성시켰다. 조타는 아내 김진경을 맞이할 준비를 하며 떨리는 마음을 얼굴에 확연하게 드러내 눈길을 끈다.

제작진에 따르면 조타는 아내를 만나기 위해 험난한 길을 떠났다. 패러글라이딩을 위해 오프로드를 따라 산 정상까지 올라간 조타는 두근대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고, “울퉁불퉁 제 마음 같네요”라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해 웃음을 줬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타는 하늘을 난다는 두려움보다 아내를 더욱 빨리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온 몸으로 표현해냈고 연신 들뜬 목소리로 “신부를 빨리 보고 싶은데”, “신부님~ 제가 갈게요~”, “어디에 계신가요”라며 속마음을 꺼냈다고.

조타는 김진경을 만난 뒤 떨리는 마음을 진정시키며 매너를 발휘, ‘여심 사냥꾼’의 면모를 드러낸 것으로 알려져 조타-김진경 커플의 첫 만남에 대한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조타는 ‘근육질 몸매’로 외적인 강인함을 보여주는 것과는 달리, 수줍은 듯 순진하면서도 솔직한 성격을 지닌 ‘반전 매력’의 소유자”라고 발탁 이유를 밝히며, “신선하고 선한 인상을 주는 조타-김진경 커플이 전할 풋풋하고 생기 있는 ‘예측 불가’ 스토리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당부했다.

14일 오후 4시 55분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