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1:26
연예

악동뮤지션, 음원 공개 2일차에도 차트 올킬 '인기 고공행진'

기사입력 2016.05.05 09:23 / 기사수정 2016.05.05 09:23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악동뮤지션이 음원 공개 이틀째에도 음원차트를 올킬하며 인기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4일 0시 공개된 악동뮤지션의 신곡은 공개 이틀째인 5일 오전 9시 기준 멜론, 지니, 엠넷,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하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몽키3에서는 타이틀곡 'RE-BYE'가 아닌 '초록창가'가 1위를 달리고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 수많은 신곡 공세에도 불구하고 지니, 올레, 엠넷, 네이버,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는 여전히 '사춘기(思春記) 上권' 앨범에 수록된 6곡 모두 10권 내에 랭크되며 고루 사랑받고 있다.

이밖에 아이튠즈 앨범차트에서는 홍콩, 마카오, 대만, 태국 등에서 1위에 오르며 해외에서의 인기도 증명하고 있다.

한편 컴백과 동시에 강력한 음원파워를 과시하고 있는 악동뮤지션은 5일 오후 3시 서울 성동구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새 앨범 청음회 '사춘기입문 in 서울숲'을 개최, 컴백 후 첫 라이브 무대를 팬들 앞에 선보인다. 어린이날 이 곳을 찾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를 앞두고 5일 오전 10시 청음회 V라이브 카운터가 공개된다. 5일 개최되는 청음회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어서 현장을 직접 찾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