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1:38
연예

'엽기적인 그녀 2' 감독 '차태현, 보이지 않는 리더 역할"

기사입력 2016.05.04 16:18 / 기사수정 2016.05.04 16:18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엽기적인 그녀 2'의 조근식 감독이 차태현에 대한 무한한 신뢰를 드러냈다.

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엽기적인 그녀 2'(감독 조근식)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조근식 감독과 배우 차태현이 참석했다.

이날 조근식 감독은 차태현에 대해 "차태현 씨는 저희 팀의 보이지 않는 리더였다. (차)태현씨 성격 자체가 전체의 흐름을 보고, 자기 자신이 여기서 이뤄내야 할 하모니를 잘 알고 있다"고 얘기했다.

이어 "또 그런 것에서 자기 자신이 너무 앞에 나가서 주목받기보다는 팀 안에서 어떻게 자기 자신을 녹여내고 상대방과 조화를 이룰까에 대한 것을 늘 본능적으로 알고 있는 것 같다"며 "저희 팀의 보이지 않는 리더였고, 그런 점에서 저는 매우 고맙고 감사했다"고 칭찬했다.

또 "원조 캐릭터로 많은 부담이 있었을텐데 작업을 즐겁게 해줬고, 저 스스로도 견우 내지는 차태현에 대한 애정이 있다. 이런 것은 여러 번 말해도 부족하지 않다"고 덧붙였다.

'엽기적인 그녀 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를 떠나 보낸 견우(차태현 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를 그린다. 5월 12일 개봉.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