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데뷔앨범이 베일을 벗었다. 꿈을 꾸던 소녀들은 데뷔라는 그들의 꿈을 이루고, 우리의 꿈을 응원하고 있다.
아이오아이는 4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Dream Girls(드림걸스)'를 비롯한 데뷔 앨범 'Chrysalis' 전곡을 발표했다. 타이틀곡 '드림걸스'는 자신의 꿈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면 언젠가 그 꿈이 이뤄질 수 있다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가 담겨있는 곡이다.
Mnet '프로듀스101'의 'PICK ME'에서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녀들"이라는 가사를 노래하며 범국민적 사랑을 받았던 이 소녀들은 'Dream girls'에서 "시간은 충분해 조급해하지마, Trust yourself 너 포기하지마"라는 가사로 듣는 이를 북돋는다. 이는 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살아남아 데뷔라는 꿈을 이룬 아이오아이 자신들의 얘기인 듯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음원 발표와 동시에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11명의 멤버가 하나씩의 꿈을 가지고 있다. 소미는 암벽을 타고, 채연은 요리, 소혜는 공부를 한다. 결경과 유정은 연습실에서 발레와 리본를 연습하고,세정은 넓은 운동장에서 운동을 한다. 또 연정은 디자이너, 청하는 댄서, 도연은 테니스선수를 꿈꾼다. 누구에게나 각자의 꿈이 있고, 그 꿈은 이뤄진다는 메세지.
'드림걸스'는 경쾌한 멜로디는 물론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귓가를 사로잡아 듣는 사람의 기분을 업시켜주는 마력이 있는 곡이다. 다양한 구성으로 나뉘어 팀으로서는 물론 아이오아이 멤버 개개인의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 지루할 틈 없이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는 것이 소속사의 설명이다.
한편 4일 정오 데뷔 앨범을 발표한 아이오아이는 오는 5일 오후 4시 장충체육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드림걸즈' 뮤직비디오 캡쳐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