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4:34
연예

"이런 가족 또 없습니다"…'욱씨남정기', 흥 폭발 메이킹

기사입력 2016.05.04 09:24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욱씨남정기’ 남부자의 흥폭발 댄스삼매경 현장의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 측은 4일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흥이 제대로 폭발한 남가네 패밀리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나란히 서서 차차차 리듬에 맞춰 스탭을 밟는 남부자 남용갑(임하룡 분) 남정기(윤상현 분) 남봉기(황찬성 분) 남우주(최현준 분)의 모습을 담은 것. 이는 지난 방송에서 돈과 자존심 사이에서 고민하던 남정기가 풍족한 삶이 아닐지라도 웃음을 잃지 않고 그 누구보다 행복하게 살아가는 가족들을 보며 큰 깨달음을 얻는 장면이었다.

열심히 춤을 추고 있는 네 사람은 극중 모습 그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역대급 귀여움으로 ‘욱씨남정기’ 공식 귀요미로 등극한 우주의 깜찍한 모습이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우주는 할아버지 남용갑의 발을 보고 열심히 동작을 따라하고 있지만 한 박자씩 늦는다. 호흡은 잘 안 맞지만 그 와중에 포기하지 않고 진지하게 스탭을 밟는 우주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 우주이기에 NG도 용서할 수 있었다. 우주는 깜찍한 NG를 내고 배시시 웃어 스태프들과 배우들마저 빵 터지게 만들었다. 봉기도 그런 우주가 귀여운지 볼을 쓰담쓰담하며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우주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아빠 정기의 볼을 콕콕 찌르는 귀여운 장난을 치는가 하면, 아빠 정기 옆에 껌딱지처럼 꼭 붙어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한다. 그런 우주가 귀여운지 살짝 안아주는 윤상현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종영까지 2회 남은 '욱씨남정기' 15회는 오는 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TBC ‘욱씨남정기’ 메이킹 영상 캡처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