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54
연예

'리폼쇼' 장수원, 새 파트너 "이름이 뭐더라?" 질문에 '당황'

기사입력 2016.05.03 17:21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리폼쇼 '리얼하게 폼나게'에 출연 중인 장수원이 눈이 휘둥그래지는 상황이 벌어졌다.

오는 4일 첫 방송되는 K STAR 새 예능 프로그램 '리얼하게 폼나게'에서 장수원과 한 팀을 이뤄 리폼 작업을 펼칠 박윤희 디자이너의 첫 만남이 공개된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비욘세가 옷을 구입한 뒤 SNS에 인증하는 등 헐리우드 스타가 사랑하는 디자이너로 유명세를 탄 인물.

녹화에 앞서 서로의 호흡을 맞추기 위해 작업실에 모인 장수원과 박윤희 디자이너는 “잘 부탁 드립니다”라는 어색한 인사를 나눈 후 호칭 정리에 들어갔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나는 선생님, 장수원씨는 오빠야!”라며 장수원에게 오빠라고 불렀고, 이를 들은 장수원은 “제가 오빠이긴 한거죠?”라며 의아한듯 질문을 던졌다. 하지만 박윤희 디자이너는 단호하게 “남자는 무조건 오빠야!”라고 답하며 강한 눈빛을 발사해 장수원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장수원의 당혹감은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윤희 디자이너는 최근 젝스키스의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에게 “오빠야 이름이 뭐더라?”라는 다소 엉뚱한 질문을 한 것. 이 말을 들은 장수원은 대답도 못한 채 멍하니 제 자리에 서 있었고, 박윤희 디자이너 역시 무표정으로 장수원을 바라봐 폭소를 자아냈다.

그 후 박윤희 디자이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패션 공부와 일에만 전념하느라 아는 연예인이라고는 이휘재가 마지막이라고 밝히며 “진짜 몰랐다. 장수원 팬들에게 혼나는 거 아냐?”고 걱정을 토로해 또 한번 웃음을 안겼다.

박윤희와 특유의 로봇 표정으로 빈틈없는 재봉 솜씨를 선보인 장수원의 첫 만남과 리폼 도전기는 4일 오후 9시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 STAR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