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8:00
연예

GOT7 "불참 제이비, 단체 SNS로 응원…감동"

기사입력 2016.04.30 15:05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갓세븐 멤버들이 불참한 JB를 언급했다.
 
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홀 뮤즈라이브홀에서 그룹 GOT7(갓세븐) 단독 콘서트 'Fly in Seoul'(플라이 인 서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갓세븐 유겸은 "제이비가 단체 SNS방에 '잘 하고 올거라 믿는다'는 내용의 장문의 글을 남겼다. 마음이 따뜻하고 감동이었다"고 말한 뒤 "이번 콘서트는 정말 꿈같다. 꿈꾸던 것이 현실이 돼서 감동이었다"고 밝혔다.
 
영재는 제이비와의 유닛 무대가 예정돼 있었다. 이와 관련, 영재는 "무대에는 나 혼자 오른다. 제이비의 자리를 채우려 한다. 제이비가 많이 미안해했는데, 본인이 더 아쉬울거라 생각한다. 그래서 내가 더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제이비는 디스크 이상으로 인해 국내 첫 단독 콘서트에 오르지 못했지만 지난 29일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이와 관련, 유겸은 "오늘 콘서트 무대에 오를지는 모르겠다. 본인도 회복이 필요하기 때문"이라 말을 아꼈다.
 
한편 갓세븐은 29, 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 '플라이 인 서울'을 개최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