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우주소녀의 래퍼 엑시(EXY)와 러비(LOVEY)가 함께한 '취향저격' 커버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캐스트 V앱을 통해 엑시와 러비가 함께 부른 아이콘의 '취향저격' 커버곡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 된 영상 속 엑시와 러비는 푸른 하늘을 배경삼아 건물 옥상 위에 걸터앉아 어쿠스틱한 사운드의 '취향저격'을 선보였다. 러비 특유의 청량감을 안기는 독보적인 음색과 엑시의 달달한 보컬과 랩이 어우러진 두 소녀의 '취향저격'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으로 눈과 귀를 사로 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엑시와 함께 커버영상에 참여한 브라더수의 동생이자 힙합씬 '래퍼'들의 로망 '러비(LOVEY)는 최근 첫 미니앨범의 선공개곡 '부족해'를 선보였다. 스윙스 '주요 우울증', 'MY WAY', 기리보이 '쌩얼', 천재노창'GOD', 앤덥 '방안에서' 등 다수의 곡에 참여하며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음색의 피쳐링으로 많은 곡을 빛내왔던 러비의 '부족해'는 스스로 작사/작곡을 맡아 선보이는 첫 자작곡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엑시가 속한 우주소녀는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