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인기 DJ 맥시마이트가 패션앤 '팔로우미7'에 출연한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패션앤 '팔로우미7'에는 남성 게스트 DJ 맥시마이트가 출연해 스타일리시하고 핫한 일상을 공개한다.
맥시마이트는 Mnet '프로듀스 101'의 히트곡인 'PICK ME'와 '24시간' 작곡가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국내 최고 인기 DJ.
먼저 DJ로서의 개성이 살아있는 집을 공개한 그는 집에서 음식을 해먹지 않고, 주방을 음악 작업용으로 쓰고 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패션에도 관심이 많다는 맥시마이트는 여심을 설레게 하는 세 가지 남친룩을 선보여 차세대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고, 6MC는 맥시마이트가 선보인 세 가지 남친룩을 보며 각자 좋아하는 스타일을 선택하기도 했다.
오프닝에서 봄 소개팅 룩으로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등장했던 출연진은 맥시마이트의 등장에 맞춰 각자 개성에 맞는 클럽 의상으로 스튜디오 분위기를 뜨겁게 만들었다.
맥시마이트는 6MC를 위해 히트곡 'PICK ME'와 '24시간' 그리고 아이비의 '유혹의 소나타'를 직접 디제잉했다. 스튜디오를 단숨에 클럽으로 만들어버린 맥시마이트의 현란한 디제잉에 MC들은 그동안 숨겨왔던 댄스 본능을 마음껏 뽐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팔로우미7'는 오는 28일 오후 9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패션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