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각선미가 돋보이는 여름 바캉스 슈즈룩 화보를 공개했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의 레이디스 브랜드 '누오보(NUOVO)’는 27일 전속모델 여자친구와 함께한 2016 여름 샌들 화보를 선보였다. 여자친구는 여름 휴가를 꿈꾸고 준비하는 설렘을 담은 ‘해피 썸머 위드 걸프렌드(Happy summer with girlfriend)’를 콘셉트로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 여자친구 멤버들은 휴가지를 연상시키는 귀여운 소품으로 친구들과 소소한 행복을 찾아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자유로운 감성의 20대의 모습을 연출하며, 화보 콘셉트를 완벽히 표현해 냈다. 또한 여자친구는 컬러풀한 티셔츠와 핫팬츠에 7cm의 두툼한 청키힐(Chunky heel)로 각선미를 강조,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 패션을 제시하며 대세 걸그룹으로서의 진가를 입증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전속모델인 여자친구의 순수한 이미지가 누오보가 추구하는 자연스러운 20대만의 감성을 완벽히 표현했다”며 “지난해 누오보에서 선보인 여름 샌들이 큰 화제가 된 만큼, 걸그룹 여자친구와 함께 20대 여성의 슈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누오보만의 스타일을 제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걸그룹 여자친구의 상큼 발랄한 여름 샌들 화보는 전국 ABC마트 매장과 패션 매거진 오보이(ohBoy!) 5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누오보(NUOVO)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