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방송인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은 성업 중이었다.
신정환은 현재 싱가포르에서 빙수 전문점을 운영하며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 최근 엑스포츠뉴스는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을 직접 방문했다.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은 싱가포르의 명동이라 불리는 번화가 오차드 로드에 위치했다. 특히 유명 브랜드들이 입점한 오차드 로드에서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은 단연 눈에 띄었다.
토요일 오후, 유동인구가 많은 주말인 만큼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도 문전성시를 이뤘다.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에는 한국인 관광객들을 비롯해 현지인들도 많이 있었다. 그들은 출입문까지 줄을 서고 자리가 없어 나가기도 했다.
또한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은 영어로 된 점포 이름과 함께 한글로 된 점포 이름과 '서울, 싱가포르'라는 표기도 함께 됐다.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에는 에이핑크 등 한국 아이돌 그룹의 뮤직비디오가 방영되고 있었다. 신정환의 빙수 전문점은 깔끔한 인테리어와 함께 다양한 메뉴로 현지에서도 인기를 얻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신정환은 한국으로 향한 뒤였기에 만나볼 수 없었다. 하지만 평소 신정환은 매장에 직접 출근하며 열심히 관리를 하고 있다고 전해졌다. 신정환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방문해 사인이나 사진 촬영을 요청하면 흔쾌히 응해주고 있다.
신정환은 지난 2011년 해외 원정도박 혐의로 구속돼 같은 해 12월 가석방 출소했다. 이후 신정환은 자숙의 시간을 갖고 있다. 또한 신정환은 지난 2014년 12월 12세 연하의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신정환과 함께 그룹 컨츄리꼬꼬로 활동한 탁재훈은 최근 방송에 복귀했다. 탁재훈은 Mnet '음악의신2', 채널A '오늘부터 대학생'을 비롯해 MBC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하며 지상파 복귀도 마쳤다. 탁재훈의 복귀에 많은 이들은 함께 예능감을 발휘했던 신정환을 떠올릴 수 밖에 없었다. 또한 신정환은 지난 22일 한국행 비행기에 탑승한 것으로 알려져 그의 행보가 주목되기도 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