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09:17
연예

안소니 마키 "로다주, 크리스 에반스에 상대안돼"

기사입력 2016.04.22 12:04 / 기사수정 2016.04.22 12:2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싱가포르, 최진실 기자] 캡틴 아메리카 팀이 자신감을 드러냈다. 

22일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 컨벤션 센터에서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의 공식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크리스 에반스, 세바스찬 스탠, 안소니 마키, 조 루소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안소니 마키는 팀 캡틴의 승리에 대해 "크리스 에반스의 티셔츠가 터질 것 같은 것 안보이냐"며 "이들(팀 아이언맨)을 봐라. 나이에 대해 차별을 두고 싶지 않은데 저희는 젊고 탄탄하다. 얼마나 핸섬한지 봐라"고 말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안소니 마키 "당연히 이기겠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상대되지 않는다. 늙었다. 이제 낮잠 자다가 일어날 시간이다"고 덧붙였다. 

크리스 에반스는 "우리가 이길 것이라 생각한다"며 "비전의 능력을 인정하지만 우리가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길 수 있지 않나 싶다"고  말했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오는 27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

tru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