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은밀하게 섹시하게 시즌3' 13회가 공개됐다.
20일 방송된 동아TV '은밀하게 섹시하게 시즌3' 13회에서는 해변에서 썸타기 좋은 비치웨어 아이템이 소개됐다.
이날 '색있는 차트'에서는 SNS 투표를 통해 ' 당신이 생각하는 썸타기 좋은 비치웨어 아이템' 5위에서 1위까지 공개됐다. 5위 스트라이프 비키니, 4위 러플 디테일 탑, 3위 커팅 라인 올인원, 2위 배색 라인 비키니, 1위 여름 분위기에 맞는 샤방한 컬러와 바스트를 업 시켜주는 홀터넥 노란 비키니가 꼽혔다. LJ 김소희는 이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고 등장했다.
'소희의 고민 상담소'에서는 첫번째 사연으로 2년 동안 사귄 남자친구가 클럽에서 원낫잇을 한 사실을 알았다는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김소희는 “사랑하는 사람이 있는 사람이 원나잇 했다는 것은 이해할 수 없다. 난 용서할 수 없다. 한 번 용서해준다고 해도 다시 예전 모습으로 돌아오기 힘들다. 되도록 깊이 생각해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또 다른 사연으로 2년 동안 사귄 여자친구가 한 달 동안 연락하지 말고 지내자고 해 고민인 29살 직장인 남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이에 김소희는 “난 싸워서 연락을 안 하고 지낸 적은 최대 3일이었다. 떨어져 있는 유예기간은 최대 일주일이라고 생각한다. 몸이 떨어지면 마음이 멀어진다는 말이 있듯 너무 오래 떨어져 있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일주일 동안 연락하지 않고 있다 여자친구가 정말 보고 싶으면 짚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성의를 보여라”고 조언했다.
매주 수, 목요일 자정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동아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