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1 13:31
연예

'비밀독서단2' 김숙 "원하는 게스트? 송중기·서현"

기사입력 2016.04.21 19:06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방송인 김숙이 '비밀독서단2'로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는 송중기와 서현이라고 밝혔다. 

김숙은 21일 경기도 고양시 CJ E&M 일산스튜디오에서 OtvN '비밀독서단2' 현장공개 인터뷰에서 원하는 게스트로 '대세남' 송중기를 언급했다. 

김숙은 원하는 게스트로 단숨에 '송중기'라고 답변했다. 김숙은 "기회가 된다면 모시고 싶다. 송중기가 뇌섹남"이라며 그를 초대하고 싶은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공부도 잘했고, 책도 많이 읽는다고 들었다"며 "송중기와 함께 책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이어 꼽은 게스트는 소녀시대 서현. 김숙은 "서현이 책을 많이 읽기로 유명하다. '정의란 무엇인가'도 서현이 읽고 있었던 책이라는 이야기가 있었다. 서현같이 책을 많이 읽는 아이돌도 초대하고 싶다"고 전했다.

그의 가상 남편인 윤정수의 초대에 대해 묻자 긍정적인 답변을 들려줬다. 김숙은 "충분히 게스트로 가능하다. 나보다 밑에 있는 사람이다. 내가 항상 밑에 있을 순 없지 않겠냐"며 "책을 다 읽으면 책 해석이라는게 다 다르다. 윤정수랑 아무리 친해도 책에 대해서 토론하고 이야기하는 것이 몇 번이나 있겠나. 그는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이야기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CJ E&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