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23:26
연예

'슬램덩크' 티파니, 조인성에게 포옹 요구? '욕망돌 등극'

기사입력 2016.04.21 16:14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티파니가 조인성에게 포옹을 요구한 설렘 가득한 일화를 공개했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6인의 멤버들이 처음으로 함께 떠난 MT 여정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충격과 공포의 메이크오버 현장부터 기절초풍 놀이공원 탐험기까지 예측할 수 없는 여정 속에서 언니들의 예능 포텐이 터질 예정이다.
 
그 가운데 티파니가 조인성과의 초면에 포옹을 요구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관심을 사로 잡는다. 민효린의 '이상형이 누구냐’ 질문에 티파니는 ‘조인성’을 언급했다. 티파니는 시상식에서 만난 조인성에게 "한번만 안아주시면 안돼요?"라고 초면에 포옹을 요구했다고 밝히며 '욕망돌'에 등극했다. 티파니는 “조인성과의 포옹을 위해 멘트를 하루종일 연습했다”고 밝히며 무한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질세라 홍진경은 파리에서 만난 조인성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놓아 티파니를 견제했다. 이들은 볼까지 발그레해진 채 ‘조인성’으로 하나됐다는 후문. 과연 티파니는 조인성과의 포옹에 성공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본격적으로 시작될 MT여정에 예능신이 강림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언니들의 슬램덩크’ 3회는 오는 22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