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02
연예

'컴백 앞둔' 제시카, 17일 팬 500여명과 특별 생일파티

기사입력 2016.04.18 14:32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가수 제시카가 지난 주말 팬들과 함께 특별한 생일을 보냈다. 

18일 생일을 맞이한 제시카는 이에 하루 앞선 지난 17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진행된 팬들이 마련한 생일 파티에 참석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제시카는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모인 약 5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파티를 즐기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으며, 오랜만에 무대 위에 모습을 드러낸 제시카를 향해 국내는 물론 해외 각지에서 모인 수많은 팬들의 뜨거운 박수와 함성이 이어졌다.

이에 제시카는 팬들의 성원에 화답하듯 반가운 인사를 전하며 자신의 생일을 축하해 준 것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건넸으며, 팬들을 위해 저스틴 비버의 ‘Love Yourself’를 깜짝 라이브 무대로 선사해 큰 환호를 받았다. 

또한 오랜만에 팬들과 함께 하는 자리인 만큼 그 동안의 자신의 근황과 10글자 토크 타임, 팬들의 사연을 나누는 시간, 포토 타임을 가지는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에 나섰으며, 직접 쓴 손 편지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해 생일 파티에 참석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는 “제시카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팬 분들이 직접 뜻 깊은 자리를 마련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제시카는 오는 5월 솔로 앨범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오랜만에 발표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 만의 음악적 매력이 돋보이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니 큰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는 5월 솔로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