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업텐션이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로 컴백했다.
그룹 업텐션은 18일 0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스포트라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대중에게 주목받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앨범명이다.
업텐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는 엑소 '으르렁', 틴탑 'Supa Luv'를 작곡한 신혁의 신작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박력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과 관심을 어필하는 내용을 담은 다이나믹한 팝 댄스곡이다.
그간 상큼하고 발랄한 콘셉트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업텐션은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를 통해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담아 한결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10명의 멤버들이 선보이는 다이나믹한 군무와 그루브한 움직임, 강력한 파워가 돋보이는 안무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10명의 멤버가 선보이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소년과 남자 사이를 경계 없이 넘나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소속사의 설명.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는 여자친구와 헤어짐이 아쉬운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스테이', 서정적인 멜로디의 퓨전 알앤비 힙합 곡 '아무렇지 않은 척', 속도감 넘치는 드럼 비트에 복고풍 감성을 녹여낸 '예스 오어 노', 호소력 짙은 업텐션의 목소리를 엿볼 수 있는 '기적을 바란다' 등 다양한 장르의 수록곡이 담겼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업텐션 신곡 뮤직비디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