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3:56
연예

송중기, '태후' 종영소감 "많은 사랑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기사입력 2016.04.15 07:0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16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한 가운데 송중기가 큰 사랑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15일 배우 송중기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송중기의 '태양의 후예' 종영 소감을 공개했다.

송중기는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태양의 후예'는 저에게도 많은 의미가 있었던 작품입니다. 제대 후 첫 드라마이기도 했고 사전제작이라는 새로운 환경에서 좋은 제작진, 배우분들과 함께 할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유시진'이라는 인물은 장난스러우면서도 진중하고, 책임감이 강한 친구라 그런 부분들을 어떻게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라고 유시진을 연기하기 위해 주안점을 둔 부분에 대해 말했다.

그는 "오랜기간 많은 노력과 준비로 만든 작품인데, 벌써 마지막 방송이라니 한편으로는 아쉬운 마음도 큽니다"라며 "그동안 '태양의 후예'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과 함께한 제작진, 배우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인사 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송중기는 '태양의 후예'를 통해 아시아 전역을 강타하며 대표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