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2:02
연예

'해어화' 한효주·유연석·천우희 "투표하고 극장에서 만나요"

기사입력 2016.04.12 07:36 / 기사수정 2016.04.12 07:36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해어화'(감독 박흥식)가 오는 4월 13일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을 맞아 세 배우가 전하는 투표 독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다가오는 제20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투표 독려와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의 훈훈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한효주는 "4월 13일이 무슨 날인지 다들 잊지 않으셨죠? 바로 제 20대 국회의원 선거일입니다"라며 인사를 전했고, 천우희 역시 "바쁘시더라도 가까운 투표소 꼭 방문하셔서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 꼭 행사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투표를 독려했다.

또 유연석은 "올해 스무 살이 되시는 분들은 인생 첫 투표이실 텐데 놓치지 마시고 꼭 하시기 바라겠습니다"라는 당부의 메시지로 훈훈함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일에 개봉하는 '해어화'의 관전 포인트를 전해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당대 최고의 작곡가 윤우(유연석 분)와 미치도록 부르고 싶은 노래를 위해 가수를 꿈꾸는 마지막 기생 소율(한효주)과 연희(천우희), 노래를 둘러싼 세 남녀의 운명적인 만남을 그린 '해어화'는 1940년대의 권번 기생들과 대중가요계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 아름다운 선율과 드라마틱한 스토리, 다채로운 볼거리로 애잔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 충무로 대세 배우 한효주, 유연석, 천우희 세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호흡과 노래, 피아노 연주는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여기에 박성웅, 장영남, 이한위, 류혜영, 차지연까지 충무로 명품 연기파 배우들의 활약이 더해져 올 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해어화'는 4월 1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