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 이금준 기자] 그룹 업텐션이 '업텐션, 스쿨 어텐션(UP10TION, SCHOOL ATTENTION)'이라는 이름의 컴백 라이브 중고교 습격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업텐션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채널들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의 컴백 기념 라이브 쇼케이스 '업텐션, 스쿨 어텐션' 응모를 시작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응모된 중고등학교들을 추첨해 업텐션의 방문이 이뤄질 예정이다. 당첨된 학교에서는 업텐션의 신곡 '나한테만 집중해' 무대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업텐션 멤버들과의 토크시간은 네이버 브이앱 생중계를 통해 '업텐션의 스쿨 어텐션 컴백 LIVE'가 전세계에 방송될 예정이다.
업텐션 멤버들은 “학업에 대한 스트레스 미래에 관한 고민 잠깐 내려두시고 저희 업텐션과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도록 업텐션이 찾아간다”고 알렸다.
업텐션의 컴백 라이브 중고교 습격 쇼케이스 '업텐션, 스쿨 어텐션'은 오는 12일 화요일 오후 3시에 신청 마감된다. 학교를 깜짝 습격하는 게릴라성 이벤트에 시간과 장소가 공개되지 않으며 신청이 끝난 후 날짜만 공개된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15일 오후 방송하는 KBS 2TV '뮤직뱅크'에서 세 번째 미니 앨범 '스포트라이트(SPOTLIGHT)'의 타이틀곡 '나한테만 집중해'를 선보인다. 정식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는 18일 0시로 예정돼 있다.
music@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이금준 기자 music@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