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2:47
연예

'국민의선택' 전원책 변호사 "SBS 개표방송 참여확정"

기사입력 2016.04.08 15:2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전원책 변호사가 SBS 개표방송에 참여한다.
 
8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SBS 총선방송 '국민의 선택'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전원책 변호사, 정봉주 전 국회의원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원책 변호사는 JTBC 개표방송 출연을 알린 바. 그의 등장에 관심이 집중됐다.
 
이와 관련, 전원책 변호사는 "개표방송은 오후 8시부터 10시가 메인이다. 그 때 시청자의 관심이 높고 개표 역시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그 시간대에는 SBS와 함께할 것 같다. JTBC에서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할 것 같고, 아직 확정은 아니다. SBS 개표방송에 참여하는 건 확실하다"고 설명했다.
 
이기성 선거방송팀장은 "전원책 변호사, 정봉주 전 의원 등을 포함해 개표방송 패널들이 서너 분 더 있다"고 덧붙였다.
 
전원책 변호사와 정봉주 전 국회의원은 8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모바일 총선방송 'SBS 국민의 선택 프롤로그'를 통해 2시간 생방송을 진행한다.
 
한편 SBS는 지난 19대 총선 판세를 기초로 각 당별 전략 및 목표를 담은 총선 판 서사시 '총선 삼국지',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특수촬영, 신동욱 정미선 배성재 장예원 등으로 이어지는 라인업을 통해 재미 감동 정보를 모두 잡은 총선방송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JTBC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