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7:06
연예

최종회 앞둔 '위키드', 오늘(7일) 정오 신곡 '이제부터야' 공개

기사입력 2016.04.07 10:12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매주 목요일,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힐링을 선사해온 Mnet '위키드(Wekid)'가 7일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합창곡 '이제부터야'를 선공개해 피날레를 알린다.

7일 정오 선공개되는 '이제부터야'는 방송에 출연한 17명의 어린이가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다함께 가창에 참여한 창작동요로 17인 17색 위키드 어린이들의 다양한 매력을 모두 담아낸 곡이다.

과거 최정상 가수들이 '하나되어'라는 곡을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살리면서 위화감 없이 하나의 명곡을 만들어냈듯, '이제부터야'에서는 제주소년 오연준·뮤지컬 소년 홍의현·동요천사 송유진 등 위키드 올스타 어린이들의 개성을 담아낸 창작동요다.

특히 밝은 멜로디와 어린이들의 청아한 목소리로 울려퍼지는 응원의 메세지 속 마법의 주문 '뚜윗뚜뚜뚜'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으며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위키드' 음원 제작을 담당하는 CJ E&M 음악사업부문은 "지금까지 전국민의 동심을 일깨우고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 17명의 참가자들이 응원해주신 모든 분께 드리는 선물"이라며 "입에 착 달라붙는 마법의 주문 '뚜윗뚜뚜뚜'와 천사들의 합창 '이제부터야'에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7일 최종회를 앞둔 엠넷 '위키드(WE KID)'는 '우리 모두 아이처럼 노래하라(WE sing like a KID)'의 준말로, 어른과 어린이 모두가 사랑하는 노래, 2016년판 '마법의 성'을 만드는 전국민 동심저격 뮤직쇼다. 7일 오후 8시 30분 방송.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