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23:39
연예

김지훈, 日 팬미팅 성료 '노래부터 연기까지 무한매력'

기사입력 2016.04.05 13:01 / 기사수정 2016.04.05 13:01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김지훈이 일본 팬미팅을 마쳤다. 

5일 김지훈 소속사 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는 "김지훈이 지난 2일 일본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며 "찾아와준 많은 팬들 덕분에 배우와 스태프 모두 기분 좋게 행사에 임할 수 있었다"고 전하며 당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2일 김지훈은 일본 오사카 시어터브라바에서 팬미팅을 개최해 약 1,000여명의 팬들과 만났다. 이날 행사는 포토타임으로 시작해 가벼운 토크로 이어지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번호표를 뽑아 당첨된 팬에게 애장품을 주는가 하면 직접 무대 위에서 배우와 함께 연기를 해보기도 하는 등의 코너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깝게 만나고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팬들이 가장 열광했던 코너는 행사 중간에 김지훈이 라이브로 부르는 노래와 행사 종료 후 열린 악수회였다. 김지훈이 부른 노래는 '취향저격'과 '시루시' 총 두 곡. 특히 '시루시'는 일본 팬들을 위해 직접 일본어로 노래를 불러 열광적인 반응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더불어 악수회 당시 어린이 팬에게 아빠 같은 자상한 모습을 보여 장내가 설렘의 물결을 이루었다.
 
일본에서 몇 차례 팬미팅을 개최했던 김지훈은 프로다운 여유 있는 모습으로 행사 내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여 팬들을 여러 번 웃겼다. 약 2시간 동안 진행 된 이번 행사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로 배우와 팬들 모두에게 의미있는 행사였다. 
 
김지훈은 "일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며 "빠른 시일 내에 좋은 작품으로 찾아 뵈어 또 한번 소중한 만남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지훈은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tvN '현장토크쇼-택시' 녹화를 마치고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플라이업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