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8:30
연예

'택시' 스피카 보형 "이효리, 우리 때문에 고생 많이 했다"

기사입력 2016.04.05 11: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걸그룹 스피카가 tvN '현장토크쇼-택시'에 출연한다. 

5일 방송되는 '현장토크쇼-택시'에는 극과 극 아부다비를 주제로 스피카가 두 팀으로 나뉘어 럭셔리 코스와 저렴이 코스로 아부다비 맛보기에 나선다. 

섹시 아이콘 이효리가 프로듀싱한 유일한 걸그룹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스피카는 그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아끼지 않았다. 보형은 "이효리 선배님이 저희 때문에 고생 많이 하셨다. 정말 진심으로 잘되기를 바라면서 많이 도와주셨다"고 말하며 "높이 올라간다는 것이 다가 아니다. 진짜 행복한 게 무엇인지, 살면서 중요한 게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고 말씀 하신 것이 기억에 남는다"고 전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럭셔리 팀은 인공 섬에 세워진 7만평 규모의 세계 최대 럭셔리카 테마파크에 방문한다. 또 7성급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24K 황금커피를 마시고, 저녁에는 퓨전 아랍음식 풀코스를 즐긴다.

저렴이 팀은 도넛 모양의 보트를 타고 생태보호 지역인 맹그로브 숲을 눈으로 관람하고, 향신로 '카다몬'을 넣어 독특한 맛을 내는 아랍커피를 마신 후 길거리 간식 샤와르마를 먹으며 럭셔리 팀 못지 않은 풍성한 아부다비의 매력을 즐길 예정이다.

'현장토크쇼-택시'는 5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tvN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