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21:43
연예

KBS '배틀트립', 16일 첫방송 확정…스타가 찾은 '여행 레시피'

기사입력 2016.04.04 15:55 / 기사수정 2016.04.04 15:55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취향이 곧 콘텐츠가 되는 시대, KBS가 시청자들의 취향과 입맛을 고려한 여행 예능프로그램인 '배틀 트립' 편성을 확정해 오는 16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떠나고 싶은 당신을 위한 n가지 꿀팁”이라는 부제의 '배틀 트립'은 여행을 떠난 연예인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와 스튜디오 토크쇼를 결합한 형태로, 연예인들의 꾸미지 않은 좌충우돌 여행기는 물론, 시청자들이 참고할 만한 최신 여행정보와 꿀팁들로 채워질 프로그램이다.
    
특정한 주제에 따라 각자가 선택한 여행을 다녀온 두 팀의 연예인이 스튜디오에 출연하여 각자의 여행과정과 비용 등을 공개하고, 방청객들의 투표를 통해 여행 배틀의 승자를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미 MC로는 이휘재-성시경-김숙-산이 네 사람으로 라인업을 확정했다.
  
특히 '배틀 트립'은 연예인들의 여행을 관찰하는 대리만족형이 아닌, 연예인들이 ‘직접 제안’하는 여행코스라는 점이 흥미롭다. 따라서 그들이 직접 고민하고 조사해서 선택한 여행지, 맛집, 볼거리 등 여행 콘텐츠가 과연 어떻게 채워질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현재 첫 방송을 앞두고 각 팀 출연자들의 야외촬영이 한창 진행중이다. 이미 '배틀 트립' 출연자로 추정되는 여러 연예인팀의 여행모습이 곳곳에서 포착돼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만큼, 어떤 연예인들이 어떤 주제로 첫 여행 대결을 펼치게 될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도 덩달아 증폭되고 있다.
    
스타가 발로 뛰고 몸으로 찾아온 여행 레시피라는 매력적인 콘셉트로 한 단계 진화된 여행 예능을 선보일 예정인 KBS 2TV '배틀 트립'은 봄의 시작과 함께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맞아 시청자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여행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