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공명이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했다.
1일 공개된 화보 속 공명은 스트라이프 수트와 독특한 그래픽 티셔츠로 시크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그려냈다. 흑백 화보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공명 특유의 그윽한 물방울 눈매가 인상적이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공명은 현재 출연 중인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 대해 "정말 가족들과 함께 있는 것처럼 편안한 분위기다. 박근형 선생님을 비롯한 많은 선배님들께 세심한 것까지 배울 수 있어 즐겁고 감사하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올해 목표에 대한 질문에서는 "하고 싶은 것이 너무 많다. 좋은 작품을 만나고 싶고 대중 분들과 편안하게 가까워 질 수 있는 예능도 해보고 싶다. 운동을 정말 좋아해서 ‘우리 동네 예체능’ 같은 운동 예능을 하고 싶다. 잠시 여유가 생긴다면 ‘서프라이즈’ 멤버들과 스포츠 화보 같은 걸 찍어보고도 싶다"며 올 한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싶은 공명만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공명은 현재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훈동생' 차태우 역으로 출연 중이다. 20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딴따라’에 기타리스트 카일 역으로 캐스팅됐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쎄시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