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먹방 요정 로희의 먹홀릭 6종 세트가 공개됐다.
오는 3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24회 '널 위해 준비했어'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배우 유진과 기태영의 딸 로희가 먹방 요정답게 음식 앞에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스틸 속 로희는 음식이 나타나자 행복함을 숨길 수 없는지 함박 미소를 터트리고 있다. 더욱이 로희는 이유식을 스스로 먹고야 말겠다는 듯, 고사리손으로 숟가락을 잡고 얼굴에 음식을 묻히며 폭풍 흡입을 하고 있는 모습. 먹방 베이비다운 식욕을 과시하는 로희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로희는 난생 처음 오이의 맛을 보기 위해 온몸의 신경을 집중하고 있고 있다. 행여나 기태영이 오이를 떨어뜨릴까 아빠의 손을 야무지게 잡은 모습이 돋보인다.
이어 로희는 오이의 맛이 낯선지 얼굴을 찡긋거리고 있는데 똘망똘망한 이목구비가 점으로 변할 정도로 찡그린 얼굴이 마치 이모티콘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 나아가 로희는 먹방이 흡족했는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애교까지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이 엄마미소를 짓게 한다.
이날 로희는 기태영의 대화요청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직 음식에만 시선을 고정시키며 아빠와 밀당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KBS2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