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옴므가 봄을 맞아 신곡 ‘너 내게로 와라’를 발표했다.
옴므는 4월 1일 0시 멜론, 엠넷, 벅스 등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너 내게로 와라’를 공개했다. ‘너 내게로 와라’는 짝사랑하는 여자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한 남자의 돌직구 고백송으로, 경쾌한 멜로디와 리듬이 어우러져 설레는 봄 감성을 한껏 이끌어낸다.
계산도 모르고 밀당 같은 것도 모른다며 우직하면서도 거친 상남자의 매력을 발휘하는 곡은 작곡가 방시혁이 작사, 작곡을 맡았으며 밴드 칵스(THE KOXX)의 숀(SHAUN)이 편곡에 참여해 세련미를 더했다. 자타공인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옴므는 시원시원한 보컬로 봄바람에 들뜬 여심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짝사랑하는 여자의 곁을 맴도는 한 남자의 이야기가 실감나게 그려졌다. 마치 영화 ‘건축학개론’을 연상케 하는 대학 캠퍼스, 운치 있는 골목 등을 배경으로 여자 주인공을 훔쳐 보는 남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카메라 워크, 여자 주인공과 또 다른 남자의 미묘한 기류를 바라보는 남자 주인공의 시선 등 가사와 조화롭게 어우러진 스토리가 몰입을 돕는다.
한편 옴므는 오는 6일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너 내게로 와라’의 첫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