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8:21
연예

김소현 "언젠가는 사랑 할 것…기다리고 있다"

기사입력 2016.03.28 10:2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김소현이 풋풋하면서도 설레는 첫사랑 소녀로 변신했다. 

김소현은 28일 공개된 패션 매거진 '쎄씨'와의 화보를 통해 순수하면서도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 중 김소현은, 성인배우로 성장하는 시기를 보내는 방법을 묻는 질문에 "현재보다 미래를 보려고 하는 편"이라며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멀리 보면서 오래 연기하고 싶다. 범위가 한정되어 있었던 아역시절과는 달리 성인 배우가 되면 많은 신인 분들과 경쟁 해야 하는 거니까, 어떻게 보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것"이라고 답했다. 

그는 "정말 실력이 중요해지는 거니까 공부도 많이 하고 준비를 잘 하고 있어야 한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남자친구를 만나고 싶지 않냐는 질문에는 "사랑하고 싶다는 생각이 마음 한편에 있는 것 같다"며 "그래서 사랑에 관련된 책을 읽기도 하고 사랑을 예쁘게 그린 영화도 찾아보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로맨스 영화 중에는 '어바웃 타임'이라는 영화를 정말 좋아한다"고 전했다. 이어 "얼마 전엔 앤 헤서웨이 주연의 '원데이'를 봤다. 지금은 아니지만 저도 언젠가는 그들처럼 사랑을 할 것"이라며 "기다리고 있다"고 조심스레 답했다. 

한편 김소현의 화보 및 인터뷰 전문은 '쎄씨' 4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쎄씨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