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가수 겸 연기자 정지훈이 헬스장에서 심기일전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27일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측은 정지훈이 체력단련에 나선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지훈은 양 손에 복싱 글러브를 낀 채 불끈 쥔 주먹을 맞대고서 강렬한 눈빛을 드러내며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이어 줄넘기와 아령을 통해 탄탄한 팔 근육과 훤칠한 기럭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설렘을 더했던 터. 더욱이 정지훈은 양팔을 철봉에 고정한 상태에서 몸을 한 바퀴 돌리는 동작을 가볍게 소화한 후 불끈 솟은 근육들을 드러내는 놀라운 철봉 실력으로, 상남자의 매력을 폭발시키기도 했다.
이는 지난 22일 서울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한 헬스클럽에서 촬영됐다. 이 날 촬영은 현장 여건에 따라 자정을 훌쩍 넘긴 이른 오전부터 시작됐던 상황. 하지만 정지훈은 피곤한 기색보다도 활기찬 모습으로 헬스장에 등장, 촬영장 분위기를 띄웠다. 또한 평소 운동 마니아로 정평이 나있는 정지훈은 촬영 전 미리 몸을 풀기 위해 여러 가지 운동들을 막힘없이 해내는 수준급 운동 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제작사 측은 "정지훈이 평소 자기 관리를 꾸준히 해온 덕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좋은 장면들을 빨리 담을 수가 있었다"며 "'돌아와요 아저씨'를 위해 열심히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정지훈에게 든든한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돌아와요 아저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신영이엔씨, 후너스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