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오는 28일 전격 컴백하는 그룹 비투비가 대망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비투비는 26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8집 음반 '리멤버 댓(Remember that)'의 타이틀 곡 '봄날의 기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으로 제작된 이번 뮤직비디오와 티저 영상은 일곱 멤버 각자가 맞이한 '봄날의 기억'을 토대로 한 이미지 컷을 중심으로 아련함 물씬 묻어나는 ‘순정만화’급 영상미를 그려 눈길을 모은다.
특히 스쿠터에 걸터앉아 추억에 빠진 서은광, 물이 든 욕조에 잠긴 임현식, 각각 햇살 가득한 터널과 차 안, 거실 등에서 벚꽃을 바라보는 이창섭-정일훈-프니엘과 카페에서 감상에 젖은 육성재, 살며시 미소 짓는 이민혁까지 '봄의 남자' 비투비의 일곱 가지 스토리가 부푼 기대감을 더한다.
웅장한 현악 사운드로 일부 드러난 신곡 하이라이트 음원과 더욱 눈부신 변신을 거친 비투비의 ‘자체발광’ 비주얼은 28일 공개될 '봄날의 기억'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이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28일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비투비의 신곡 ‘봄날의 기억’은 봄이면 떠오르는 사랑의 기억들을 아련하게 매만지는 달콤한 사운드의 '봄 캐럴'.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가요계 유일무이한 ‘힐링 발라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비투비의 '3연작 발라드' 신곡으로 잔잔하고 기분 좋은 봄의 향기가 신곡 곳곳에서 묻어난다. 신예 작곡가 조성호, Ferdy가 공동 작사작곡 했으며, 랩라인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이 랩메이킹을 담당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늘(26일)부터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앙코르 콘서트 '본 투 비트 타임- 앙코르'에 돌입, 콘서트 현장에서 신곡 '봄날의 기억' 무대 최초 공개에 나선다. 비투비 미니 8집 '리멤버 댓'과 타이틀 곡 '봄날의 기억'은 28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로 동시 공개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티저영상 ⓒ큐브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