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나유리 기자] 넥센 히어로즈는 오는 27일(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시범경기가 종료 된 후 1루 응원단상에서 ‘2016 영웅 출정식’을 실시한다.
‘2016 영웅 출정식’은 염경엽 감독과 코칭스태프를 비롯해 시범경기 엔트리에 등록된 선수 전원이 참석하여 이날 모인 팬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펼친다.
이날 행사는 염경엽 감독의 시즌 목표와 다짐,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 인사를 포함해 ‘핸드프린팅’, ‘선수 장기자랑’, ‘선수 인터뷰’, ‘소원을 말해봐’, ‘출정 세리모니’, ‘치어리더 공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코너를 마련했다.
이날 11시부터 경기 개시 전까지 2층 중앙 복도에 마련된 행사장에서 선수들에게 평소 궁금했던 질문과 소원 메시지를 응모하면, ‘선수 인터뷰’, ‘소원을 말해봐’ 코너 때 해당 선수가 직접 나서 답변과 소원을 들어 줄 예정이다.
‘선수 장기자랑’ 코너에는 팀 내 최고의 가창력을 지닌 선수를 뽑는 ‘히어로즈 복면가왕’이 진행되고, 이어 7명의 선수들이 걸그룹 ‘프로듀스101’의 노래 ‘픽 미’에 맞춰 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경품 추첨 코너’와 이벤트 중간 마다 펼쳐지는 즉석 이벤트 시 이날 핸드프린팅을 실시한 염경엽 감독, 서건창, 이택근 선수의 ‘핸드프린트’를 비롯해 ‘넥센히어로즈 홈 유니폼’, ‘넥센히어로즈 모자’, ‘로고볼’, ‘2016 히어로즈 다이어리’, ‘브이쿨 선글라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NYR@xportsnews.com
한편, 행사 시작은 경기 종료 시간에 따라 변경 될 수 있다.
나유리 기자 NY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