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각국 차트 1위로 입증했다.
GOT7(JB 마크 주니어 잭슨 영재 뱀뱀 유겸)이 21일 0시 발표한 새 앨범 'FLIGHT LOG : DEPARTURE'(FLY)가 전세계 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갓세븐의 새 앨범 ' 'FLIGHT LOG : DEPARTURE'(FLY)는 이날 홍콩 인도네시아 필리핀 싱가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 갓세븐의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했다.
또 미국을 비롯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대만 태국 베트남 등 9개국 K-POP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K-POP 아이돌 대세임을 체감하게 만든 것은 물론 홍콩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폴 대만 태국 등 7개국 애플뮤직 K-POP 앨범 차트 10위권에 진입하는 성과도 거뒀다.
21일 9시 공개된 새 앨범 'FLIGHT LOG : DEPARTURE'에는 타이틀곡 'Fly'를 비롯해 '빛이나' '못하겠어' 'FISH' 'REWIND' 등 총 8곡이 수록돼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GOT7 멤버들이 대다수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점에서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GOT7은 이날 오후 9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앱 생방송을 통해 'LIVE PREMIERE (라이브 프리미어)'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