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0:01
연예

강준우, '복면가왕' 출연소감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

기사입력 2016.03.21 07:12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밴드 장미여관의 강준우가 MBC '일밤-복면가왕'의 출연소감을 밝혔다. 
 
지난 20일 방송된 '복면가왕' 1라운드 두 번째 무대에서 지구를 지켜라와 저 푸른 초원 위에가 듀엣 대결을 펼쳤다. 두 남성의 듀엣 대결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관객 모두를 사로잡았다. 하지만 단 3표 차이로 지구를 지켜라가 탈락했다. 

이에 지구를 지켜라는 솔로무대에서 '슬픔 활용법'을 부르며 얼굴을 공개해 강준우라는 정체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방송 후 강준우는 SNS를 통해 "'복면가왕'이라는 좋은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MBC 제작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같이 무대에 올랐던 저 푸른 초원 위에 님과도 함께 무대 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누구실까 진짜 궁금해요) 다시 한번 저를 되돌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또 저희 장미여관 멤버들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더욱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노래 들려 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며 소감을 밝혔다.
 
강준우가 소속된 밴드 장미여관은 지난 15일 3년 만에 정규 2집 앨범 '오빠는 잘 있단다'를 발매했으며 오는 4월에는 브랜드 콘서트인 썰콘 제2탄 '장미다방'을 개최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true@xportnews.com / 사진=강준우 페이스북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