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갓세븐이 컴백을 앞두고 멤버별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그룹 갓세븐(JB, 마크, 잭슨, 유겸, 주니어, 뱀뱀, 영재)은 15일 0시 JYP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미니앨범 'FLIGHT LOG : DEPARTURE'의 멤버별 티저 사진을 오픈했다.
14일 1차 티저를 공개한데 이어 15일 연이어 2차 티저까지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사진 속 갓세븐은 타이틀 곡 제목인 'Fly'를 연상시키게 하는 나는듯한 포즈를 취하며 비상하는 갓세븐의 마음을 표현했다. 또 무채색 공간을 배경으로 청춘의 아름다움과 순수하면서도 자유로운 매력까지 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2차 티저 이미지를 선보인 갓세븐은 이들이 새롭게 보여줄 '청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오는 21일 0시 발표되는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Fly'는 갓세븐 멤버들의 뛰어난 보컬과 랩 스킬을 감상할 수 있는 강렬한 힙합 댄스 장르의 트랙이다.
한 여자를 향해 달려가는 청년의 거침없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유명 작곡팀 'earattack' '변방의킥소리'가 참여했다.
또 갓세븐은 미니앨범 발표되는 21일 오후 9시 네이버 V 앱을 통해 타이틀곡 'Fly'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오는 4월 29과 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FLY IN SEOUL'을 개최하며, 서울 콘서트를 마무리 지은 후 일본, 태국, 싱가포르, 중국, 미국 등 전세계를 아우르는 해외 투어에 돌입할 계획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