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39
연예

'위대한 소원' 메인예고편, 류덕환·김동영·안재홍 '웃음폭탄 예고'

기사입력 2016.03.14 09:30 / 기사수정 2016.03.14 09:3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2016년을 대표할 혈기왕성 코미디 '위대한 소원'(감독 남대중)이 고환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절친 녀석들의 좌충우돌 첫경험 프로젝트를 코믹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을 네이버 영화서비스를 통해 최초 공개했다.

'위대한 소원'은 인정, 사정이 필요한 친구의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나선 절친녀석들의 혈기왕성 코미디. 고환(류덕환 분)의 생애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기 위한 남준(김동영)과 갑덕(안재홍)의 고군분투기를 유쾌하고 발칙하게 담아낸 메인 예고편이 공개돼 시선을 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연기 천재 류덕환, 충무로 기대주 김동영, 자타공인 요즘 대세 안재홍까지 세 배우의 허를 찌르는 코믹 앙상블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죽기 전 마지막 소원을 말하며 울부짖는 'ㅅㅅ' 꿈나무 고환, 누구보다 앞장서서 고환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작 대책이 없는 어설픈 상남자 남준, 투덜거리기는 하지만 고환을 위해 릴레이 따귀도 두렵지 않은 매를 버는 금수저 갑덕, '위대한 소원'의 혈기왕성한 세 녀석들은 3인 3색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하며 쉴 새 없이 웃음을 선사한다.

한편 여학생들을 찾아가 고환과의 만남을 부탁하지만 릴레이 따귀를 맞는 갑덕의 모습과 뒤쫓아오는 경찰로부터 도망치는 속옷 차림의 남준과 갑덕의 추격전은 '위대한 소원'이 선사할 초강력 웃음 폭탄을 예고한다.

2016년을 대표할 코미디 영화 '위대한 소원'은 4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