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36
연예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 이민정에 "당신이 싫다"

기사입력 2016.03.09 23:09 / 기사수정 2016.03.09 23:5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나금주 기자]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이 이민정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
 
9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5회에서는 신다혜(이민정 분)에게 분노하는 이해준(정지훈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송이연은 드라마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곁에 있는 한홍난 역시 함께 다이어트를 하게 됐다.

먹을 걸 제대로 못 먹은 한홍난은 "경기 앞두고 계체량 조절할 때도 이렇게 굶진 않았는데"라며 투덜거렸다. 그때 송이연이 뒤에서 나타나 "역시 그랬구나. 너 맞지. 내가 모를 거라 생각했어? 내가 끝까지 속을 수 있을 거라 생각했어?"라며 다가왔다. 
 
한홍난은 떨리는 마음에 눈을 감았지만, 송이연은 "여자라 집중이 안 돼"라며 돌아섰다. 한홍난을 상대로 연기 연습을 한 것. 한홍난은 "가시나가 사람을 들었다놨다 한다"라며 투덜거렸다.

한편 김영수(김인권)가 1월 26일에 택배를 보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신다혜는 골똘히 생각에 잠겼다. 이해준은 김영수의 자살에 관해 떠드는 직원들의 이야기를 듣고만 있는 신다혜에게 "당신 바보야? 저런 얘기 듣고도 화낼 줄 몰라?"라고 화를 냈다.

이에 신다혜가 "화 좀 낼게요 그럼. 남편 죽은 이유 찾아준다면서 갑자기 나한테 왜 이러냐"고 묻자 이해준은 "잘못 없다고 생각해요? 당신 도대체 뭐했지? 한치 의심없이 자살했다고 믿을 만큼 김영수가 나약했다고 생각했거나, 김영수를 잘 몰랐겠죠"라며 "그래서 난 아줌마가 싫습니다"라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