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7:09
연예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속 '마하켄다프펠도문' 무슨 뜻일까

기사입력 2016.03.09 17:33 / 기사수정 2016.03.09 17:36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그룹 뉴이스트의 노래 '여왕의 기사' 속 '마하켄다프펠도문'이라는 가사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마하켄다프펠도문(Mahaken Da Pepeldomoon)'의 뜻은 아랍어로 '슬픔과 고통을 잊게 해주는 주문'을 의미한다.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에서 여왕을 지키는 기사로 변신, 어려움이 있어도 너만을 위한 기사가 되어 슬픔에서 구해낼거라는 가사와 함께 슬픔과 고통을 잊게 해주는 주문을 외우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 
 
뉴이스트의 '여왕의 기사'는 '마하켄다프펠도문'이라는 가사에 부드럽게 귀에 감기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또 '마하켄다프펠도문'과 함께 하는 포인트 안무가 특징이다. '하쿠나마타타'나 '카르페디엠', '아브라카다브라' 등 그동안 마음을 치유해주는 말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뉴이스트의 '여왕의 기사' 속 '마하켄다프펠도문' 역시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이번 'O is' 앨범에서 뉴이스트에 어울리는 콘셉트화를 통해 음악은 물론 퍼포먼스, 콘셉트까지 가장 뉴이스트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여왕의 기사' 뮤직비디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