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3 13:17
연예

[쥬크박스] 마마무, 음원차트 장악하러 왔습니다…'넌 is 뭔들'

기사입력 2016.02.26 00:0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그룹 마마무가 첫 정규앨범 '멜팅' 타이틀곡 '넌 is 뭔들'을 발표했다.
 
마마무는 25일 0시 전 음원사이트에 첫 정규앨범 '멜팅'과 타이틀곡 '넌 is 뭔들' 음원을 공개하며 또 한 번 '믿고 듣는 마마무' 기세를 이어간다.
 
이날 함께 공개된 '넌 is 뭔들' 뮤직비디오에서는 팝, 블루스 등 여러 장르가 혼합돼 있는 마마무만의 음악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삿대질이나 펀치, 포토타임 등 재치있는 안무가 곁들여지며 그 매력을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마마무 특유의 건강하고 익살스러운 모습이 쉴 새 없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도 에너지를 전한다. 다양한 버전의 레트로 의상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넌 is 뭔들'은 작곡가 김도훈와 이단옆차기가 첫 공동 작곡한 곡으로 어느 한 장르로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다양한 변주가 한 곡 안에 모두 녹아있다. 중독성 짙은 멜로디와 함께 다양한 음악적 장치들로 지루할 틈 없이 가장 마마무다운 매력을 집결시켰다. 특히 세 번의 전조가 있어 노래가 긴 편인데도 신나게 들을 수 있다.
 
이번 노래에는 솔라와 문별이 작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메인 프로듀서 김도훈의 기획 아래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작업이 진행되며 멤버 전원이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의견을 나누며 '아티스트 마마무'의 모습을 녹여냈다.

세련된 음악과 흠 잡을 데 없는 가창력으로 입지를 다진 마마무가 또 한 번 음원차트를 장악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마마무는 '넌 is 뭔들' 발표 후 본격적인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마마무 '넌 is 뭔들' 뮤직비디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