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이서진과 유이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오는 3월 5일 첫 방송 예정인 '결혼계약'은 '내 딸 금사월'의 후속으로, 지난 20일 티저 예고편이 베일을 벗은 뒤 남녀 주인공 이서진(한지훈 역)과 유이(강혜수 역)의 멜로 케미스트리와 줄거리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24일 공개된 사진 속 이서진과 유이는 위태로운 분위기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다. 카리스마 가득 화가 난 듯 날카로운 눈빛의 이서진과 난처해하며 어쩔 줄 몰라하는 유이의 표정으로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냉정하고 차가운 금수저 도련님 이서진과 고단한 삶이지만 긍정적으로 살아가는 싱글맘 유이의 만남이 어떤 식으로 가슴 절절한 러브 스토리를 합작할 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주 진행된 촬영에서 이서진은 까칠한 차도남을 연기하다가도 카메라가 멈추면 특유의 보조개로 유이와 현장 스태프의 긴장을 풀어줬다. 유이 역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 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로 오는 3월 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팬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