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1:26
연예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유재환, 음원차트 1위 소감

기사입력 2016.02.23 16:12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유재환이 신곡 '꽃 같아'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유재환의 신곡 '꽃 같아'는 23일 오후 4시 기준 음원사이트 멜론 11위, 엠넷 1위, 올레뮤직 1위에 올라 성공적인 시작을 알리고 있다. 별다른 홍보 없이도 호성적을 거둬들인 것.
 
이에 유재환은 23일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또 버벌진트 님의 멋진 랩도 감사드린다"고 1위 소감을 밝혔다.
 
박명수 유재환은 이번 신곡을 통해 EDM이 아닌 발라드에 도전했다. 이와 관련, 유재환은 "성대결절이 심해 노래를 높게 부를 수 없어서 진지하고 낮은 목소리 톤으로 가야겠다 생각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들어주실까 생각했는데 정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봄에 맞춘 노랫말, 고민도 많았다"고 밝힌 유재환은 "짧은 곡에서도 오케스트라 느낌을 넣기 위해 현악기를 풀로 사용했다. 특히 노래를 예술로 빛날 수 있게 해준 버벌진트 님의 멋진 랩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피처링 해준 버벌진트에 재차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많은 음악 활동으로 성원과 사랑에 보답하겠다. 항상 무엇이든 열심히 하겠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재환은 23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래퍼 버벌진트와 함께 한 신곡 '꽃 같아'를 발표했다. '꽃 같아'는 사랑하는 여자를 꽃에 비유하며 남자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EDM에서 벗어나 발라드에 도전한 박명수 유재환의 새로운 스타일을 접할 수 있는 노래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거성엔터테인먼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