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지난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선보였던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 16S/S 컬렉션 라인'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제품들이 브랜드 최초로 출시된다.
비욘드 클로젯은, 지난 16S/S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NOMANTINC(NOT ROMANTIC)-로맨틱하지 않은 남자가 꿈꾸는 로맨틱'을 주제로 다양한 하트패턴과 컬러풀한 자수, 실키한 소재의 사용을 통해 이국적이고 신비로움 속에 내재된 환상적인 룩들을 선보여 이미 패션 피플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새로운 라인은, 서울 패션위크에서 선보였던 16S/S 컬렉션을 대중적으로 재해석하여 특유의 개성 있고 트렌디한 감성은 그대로 가져가면서도 일상 속에 부드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캐주얼한 감성으로 소재를 변형한 제품들로 새롭게 선보인다.
베이직한 실루엣에 독특한 디자인이 얹어지고, 언제 어디서나 편안함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유지할 수 있는 자유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올 시즌 주목할 만한 아이템이다.
안감에 16SS COLLECTION 타이틀 'NOMANTIC'을 필름전사 방법으로 포인트를 준 '점퍼'와 심볼하트를 패턴화하거나 자수를 이용해 포인트를 준 '스웻셔츠' 등 실용적인 아이템들을 대거 선보인다.
비욘드 클로젯의 16SS 컬렉션 라인은 전국 공식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비욘드 클로젯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