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49
연예

규현vs육성재, '같은 옷 다른 느낌' 니트 스타일링 대결

기사입력 2016.02.18 10:11 / 기사수정 2016.02.18 10:11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과 비투비 육성재가 '같은 옷 다른 느낌'의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았다.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하고 있는 육성재와 규현은 '같은 듯 다른' 니트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선보였다.

지난 13일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에서는 육성재-조이 커플의 인터넷방송 '뷰의 리틀 텔레비전'을 진행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육성재는 조이와 상반되는 블루 톤의 니트로 로맨틱 캐쥬얼 룩을 선보였다. 육성재는 텍스트가 눈길을 끄는 컬러 배색 니트를 화이트 셔츠와 블랙팬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본인의 귀여운 이미지와 어울리는 코디를 연출했다.

이에 앞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메인 MC로 활약하고 있는 규현 역시 육성재와 같은 컬러 배색 니트를 화이트 셔츠와 매치해 댄디한 니트 스타일링을 보여줘 여심을 공략했다.

육성재와 규현이 착용한 니트는 디자이너브랜드 논워시드(NONWASHED)의 제품으로 블루, 그레이, 화이트 컬러 배색과 중앙에 'EMPTY' 로고가 인상적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MBC 방송화면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