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가수 김조한이 리패키지 앨범으로 돌아온다.
김조한의 정규 6집 '원스 인 어 라이프타임(Once in a Lifetime)'의 리패키지 앨범이 1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지난해 8년 만에 정규 6집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던 김조한은 올해 리패키지 앨범을 통해 기존 10곡의 수록곡에 응원해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직접 작곡, 편곡한 미공개곡 '이별은 잊은듯이'를 새 타이틀곡으로 수록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별은 잊은듯이'는 김조한이 작곡해 편곡만 3번을 했을 정도로 남다른 애착을 갖고 있는 알앤비 발라드곡이다. 작사가 최갑원이 참여해 사랑했던 여자와 헤어진 남자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애절한 가사에 작곡가 김형석이 직접 스트링 편곡을 지휘했다.
김조한의 6집 'Once in a lifetime'은 연인, 가족, 친구와의 사랑을 모티브로 다양한 모습을 표현해 우리 인생에 대한 따뜻한 감동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앨범이다.
한편, 김조한은 19일 방송되는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새 타이틀곡 '이별은 잊은듯이'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in999@xportsnews.com / 사진 = ⓒ 소울패밀리 프로덕션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