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가 최종 라인업을 확정했다.
17일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에 혜리, 류준열, 류혜영, 이동휘, 고경표, 최성원 등 6명의 배우가 무대에 오른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에는 배우들 외에도 '응답하라 1988' 드라마 OST의 주인공 변진섭, 노을, 박보람, 와블 등도 출연한다. 극 중 노을 역할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최성원이 이번 공연의 MC를 맡는다. 택 역할로 사랑받았던 박보검은 스케줄 문제로 인해 이번 콘서트에 참석하지 않는다.
배우와 OST 가창자가 함께 꾸미는 무대는 물론, 드라마 속 배경이 되는 1988년의 대표 가수 변진섭이 후배가수들을 이끌고 '그때 그 시절' 음악의 진수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응답하라 1988' 커플들의 스토리가 그려질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팬들에게 많은 지지를 받았던 만큼 각 인물들의 사랑 이야기를 공연 연출을 통해 풀어낸다. 극 중 연상연하 커플, 선-보라의 활약과 정환의 못 다한 사랑 이야기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드라마를 통해 시청자들이 받은 감동을 콘서트에서 그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응답하라 1988 드라마 콘서트'는 오는 3월 5일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며 G마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CJ E&M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