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8:04
연예

'스누퍼 프로젝트' 유재환, 박명수도 울고 갈 '예능 명강의'

기사입력 2016.02.09 14:32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작곡가 유재환이 예능 명강의를 펼친다.
 
9일 방송되는 MBC뮤직 ‘스누퍼 프로젝트’에서는 ‘무한도전’을 통해 예능 대세로 급부상한 유재환과 스누퍼와의 첫 만남을 담아낼 예정이다.
 
스누퍼는 최근 소속사 선배인 배우 이기우로부터 “예능감을 키워 방송계를 휘어잡는 대세 아이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는 소원을 들었다. 소원 수리를 위해 예능 선생님을 찾던 스누퍼는 자신들의 인맥을 총동원해 유재환의 번호를 사수, 직접 연락을 취해 만남을 성사시켰다.
 
이날 유재환은 본인 특유의 하이톤 웃음소리와 격한 리액션을 선보이며 예능에서 살아남는 법을 낱낱이 공개했고 박명수에게 전수받은 삼행시 비법을 스누퍼에게 재전수하며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 과정에서 한 멤버가 앞서 배운 예능 멘트로 도리어 유재환에게 일격을 가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외에도 유재환은 예능 대세가 되기 위해 인맥을 활용하는 법, 멘트를 치기 위한 적절한 타이밍 등을 조언하며 자신의 스승인 박명수도 울고 갈 명강의를 펼쳤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매니저 몰래 숙소를 탈출하여 일탈을 즐기는 스누퍼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첫 번째 코스로 동대문 쇼핑을 선택한 멤버들은 마니또 게임을 통해 서로에 대한 우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며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감동도 잠시, 곧이어 도착한 포장마차에서 ‘야자타임’을 진행한 멤버들은 서로 격해진 감정 때문에 유혈사태(?) 직전까지 갔다는 후문이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자유분방 스누퍼의 첫 숙소 탈출기와 박명수의 남자 유재환의 폭소 만발 예능특강은 9일 오후 7시 ‘스누퍼 프로젝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BC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