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35
연예

'본분 올림픽', 女 아이돌 '두뇌 풀가동' 현장 포착

기사입력 2016.02.05 14:43 / 기사수정 2016.02.05 14:43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여자 아이돌들의 6종 멘붕 표정이 포착됐다.

KBS 2TV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본분올림픽’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본분올림픽’은 상식테스트, 섹시테스트, 개인기 테스트, 집중력 테스트 등 베일에 쌓인 미션을 수행하는 여자 아이돌을 통해 반전 속내를 들여다보는 설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이다.

공개 된 스틸에는 걸그룹 EXID 하니부터 AOA 지민, 트와이스 나연, 피에스타 차오루, 나인뮤지스 경리, 허영지까지, 여자 아이돌들이 상식테스트 질문에 안면근육까지 총 동원하며 문제를 풀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 가운데 AOA의 지민은 ‘인류 최초로 달에 첫발을 내디딘 사람의 풀 네임’을 묻는 질문에 눈을 질끈 감으며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고심 끝에 내린 지민의 답은 ‘루이 암스트롱’이었고, 이에 현장에 있던 모든 제작진을 포복절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트와이스의 나연은 머리를 감싸며 고통스런 표정을 지으며 “내 이미지, 야무진 이미지 가 있었는데”라고 외치며 좌절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본분올림픽’ 제작진은 “상식테스트에 숨겨진 반전 테스트 또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며 “이 외에도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아이돌들의 끝없는 반전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본분올림픽’은 오는 1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KBS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